로컬 크리에이티브 2024 : No.6 line fake station market
ㅇ
지난 5월 17일(금)부터 6월 2일(일)까지 로컬을 주제로 한 국내 첫 대규모 전시 <로컬 크리에이티브 2024: The Next Community>에서 로컬브랜드의 창의성과 다양성을 관통하는 주체 ’커뮤니티‘에 주목한 마켓 <No.6 line fake station market>가 진행됐다.
6호선상에 있는 마포구와 용산구 로컬 멤버들이 만나 새로운 문화의 공간, 6호선에 있는 가상의 역사 <fake station>을 선보여 다양한 개인 셀러와 브랜드 마켓과 그래피티 아티스트의 라이브 페인팅 및 체험형 콘텐츠. 현장을 더욱 뜨겁게 만든 디제잉까지 만나볼 수 있었다. 뜨거웠던 열기를 담은 사진과 영상을 통해 지난 <No.6 line fake station market>의 현장을 만나보자.
▪ BRAND
PNG 저널 @png_journal
무라 아에르 @murra_aer
마이네임이즈피터 @mynameispeter.shop
YMMIK @ymmik.room
베이크드먼데이 @bakedmonday
MMOM @mmom.kr
바이마이파이 @byemypie
썸머코티지 @summercottage.kr
▪ DJ
13:00 - 14:00 / OOIIB @oollb___
14:00 - 15:00 / MATTLO @mxttlo
15:00 - 16:00 / ISAAC @isaactoastt
16:00 - 17:00 / KOULSLOW @wooboy
17:00 - 18:00 / BOJVCK @bojvck2002
▪ LIVE PAINTING
Remiz @remiz_foc
Stuv @cofenovuts
Studio Plastic @official_studioplastic
Image & Video @fakemotionstudio@maengzzin@oollb___
주최/주관 어반플레이 @urbanplay_official
협력 한국공예·디자인문화진흥원 @kcdf_insta@culturestationseoul284
Fake Magazine Picks
웨스 앤더슨이 제작한 단편 영화 같은 광고 6선
YELLOW HIPPIES(옐로우 히피스)